가끔 한국 고객사분들께서 질문하시는 부분입니다.
아마도 한국업체도 결국에는 슬로바키아/헝가리/폴란드/체코 업체를 통해서 구매한 제품을 재오퍼할 것이라 생각하시기 때문이라 여겨집니다.
이 부분은 판매하는 업체를 제이엠유로라고 가정했을 때, 제이엠유로의 구매절차에 따라 대답은 달라집니다.
제이엠유로가 일반적으로 제품을 오퍼하는 현지 로컬 업체와 동등한 입장에서 오퍼한다면, 굳이 가격대가 높을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안전용품과 전동공구를 예로 들자면, 딜러나 Distributor들이 엔드유저(retail)나 공장이나 회사(Whole Sale)에 오퍼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영업 또한 그 딜러들이 진행합니다.
제이엠유로가 그 안전용품/전동공구 본사의 정식 딜러라면, 현지 로컬업체와 동일한 조건에서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제이엠유로는 딜러쉽을 맺거나 제조사와 직접 공급 계약을 맺고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오퍼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한 업체도 모든 품목에 있어서 best price를 제시할 순 없습니다, 임팩트 드릴이 MAKITA가 저렴하다면, 레이저측정기는 BOSCH제품을 선호할 수 있는 이치와 같습니다. 케미컬 spray는 Wurth 브랜드를 구매하지만, 안전장갑을 wurth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드문 경우가 그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그러나 JM Euro는 취급 품목 전반적인 부분에서 좋은 가격대로 오퍼드리기 위해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든 단품에서 최고의 가격이 되긴 쉽지 않지만, 전체 품목을 평균했을 때, 만족스런 가격대와 또한 귀사 구매 담당자가 편안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더하겠습니다.